2019tg그랜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뻬이징덕 조회 3회 작성일 2020-09-23 12:05:27 댓글 0

본문

[이차어때?] 카센터 사장님이 극찬한 그랜저TG 420만원 판매중 - 120,000km 주행 완전무사고

#그랜저TG #중고차 #차파는최부장

이번에 매입한 중고차는 그랜저TG입니다. 늘 하듯이 하체점검을 진행하였는데 카센터 사장님께서 극찬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옆에서 지켜보던 저도 놀랬습니다. 극찬받은 하체와 함께 실내외 상태도 물론 좋았는데요. 2006년식 그랜저TG중고 매물이 좋아봤자 얼마나 좋겠어? 의심하지 말고 끝까지 지켜봐주세요!

#그랜저TG중고 #그랜저TG중고차 #그랜저중고 #그랜저중고차 #중고차매입 #중고차판매 #중고차구매 중고차판매후기 #중고차하체점검 #중고차수리 #중고차AS #중고차고장 #중고차체크 #중고차구매대행 #부산중고차 #부산중고차매입 #중고차딜러 #중고차유튜브 #중고차유튜버 #중고자동차 #중고차거래 #중고차추천 #추천딜러 #허위딜러 #중고차사기 #중고차허위딜러 #미끼매물 #허위매물
김용문 : 엘피지 티지는 없는가요?연식보다는 키로수짤은거 찾는데요
김김선구 : 팔였나여
백주희 : 스캐너 진단은 왜 그랜저가아닌 제너시스에서 하는거죠 ?
cw Park : 타이밍 갈아야될 시기인거죠
한서진 : 기름값 세금도 그렇고. 이왕이면 별차이도 안 나는 L330.추천
양뺨씅 : 부장님 올란도구해주세요~~~
김용호 : 원하는 차량 나올때까지 열심히 보고있습니다
다음차량도 기다려집니다
최호연 : 그랜져TG구매자입니다.
어제차받아 봤는데 생각보다 괞찬은거같네요.
지금은매우만족합니다,
한달정도 운행해보고 댓글남겨보겠읍니다.
김수빈 : 서부산 자동차매매단지에 말리뷰시세가 어떡해 되나요?
박용팔이다 : 250만원삽

[중고차] 그랜져TG 380만원 이 가격에 산다? 안 산다? - 1인차주 무사고 8만km 주행

#그랜저TG #중고차판매 #차파는최부장

이번에는 제가 직접 매입한 그랜저TG 차량을 소개 합니다.
380만원에 비슷한 차량들이 많지만, 1인 차주가 8만킬로 짧은 주행거리에 깔금한 차량 실내외, 하체점검을 마쳤습니다.

상담문의
010.6339.9864
카톡 bashop
한광수 : 안산다
min lee : 사고싶다~
대박대운 : 차량상태 너무 좋네요
꿈꾸는웅이 : 몇일전에 차샀는데 너무비싸게주고샀는데 왜 이제서야 최부장님을 보고후회를하는지 정말ㅠㅠ담엔 최부장님입니다ㅎ
4번은 : 으...보험료보다 lpg땜시 그렇지만 지르고 싶다...
태민티비 : 허브베어링 봐주시죠~~
에어컨 콤프도요..
오무기어도요.
오메뻡 : 은색 간지난다 깔끔하고, 시원해보임ㅎ
sweet but psyco : 330이면 lpg면 무조건 사야져..ㅎㅎ
유치원때건달 : 카센터 사장님 정직하시네 ㅎㅎ
joongseon : 팔렸겠지요?

그랜저 TG 고질병 모르고 사면 100% 손해봅니다

#그랜저#중고차#그랜저TG
중고차 살 때 놓치기 쉬운 고질병!
그랜저 TG의 3대 고질병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 중고차에 대한 궁금증은? - 1599-3954
::: 픽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 https://pickplus.net/
::: 픽플러스 카카오톡 - http://pf.kakao.com/_xjYxhxnxl/chat

Luv (ft. Anna Zitnikova) by Peyruis https://soundcloud.com/peyruis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Free Download / Stream: https://bit.ly/luv-ft-anna-zitnikova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LKC82 : PCSV 아닙니까...PCV 는 따로 있는...
태민티비 : 안녕하세요
엔진체크등 점등으로 정비소 방문했습니다
미션교체 판정 받았고요.
고장코드는 뭔지는 모르겠지만 체크등이 소거된상태이고 미션오일교환한 상태입니다.
비용이커서 교체는 피할까하는데요.
방법이 없을까요?
현이 : 근데갠적으로 타이밍고무벨트 마지막이 티지 ,의외로 체인타임 밍이없는 장점도잇음
현이 : Pcv밸브가 솔레노이드원리라서 보통 5~6년 운조으 면 10년가나요?
hhu골육지정 : 좋아요
romance johns : 전 06식 TG 27만이네요. 변속기 80키로 부위에서 깨어짐으로 변속충격이 있다가 톱니가 완전히 떨어져나가서 이제 잘 물리나보네요. 변속 충격과 걸림없이 바로 잘 물리네요. 고속도로에서 190키로까진 잘 나오더라구요. 5단기어치고는 잘 나가지요.

그리고 00년식 EF쏘나타도 잔고장 없이 쌩쌩합니다. 오일만 갈고 타고 있지요. 18만에서 타이밍벨트 풀셋트 정식교체한후 아직도 노후차량치고는 150까지는 나와주더군요.

그랜저 HG로 바꾸려했었는데, 회사동생이 전기계통 고장났는데 4개월째 카센터, 블루핸즈를 5번 드나들어서 증상해결이 안되어 오디오 쪽으로 아예 못쓰고 있다길래 역시 전기전자기기가 많이 달릴수록 잔고장으로 인한 다른기능까지 제어를 못하는 상황이 생긴다는 것을 알기에 잔고장 없는 적당히 반수동적인 차량이 생명이 길다고 봅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은 이해를 못하겠지만 잔고장에 시달린 차량 오너들은 독일차나 비싼 스포츠카도 비싼 쓰레기 많이 봤구요. 벤츠 타던 친구도 그랜저로 돌아와 아주 만족하더군요.

요즘 신형들 전자기기로 무장한 녀석들 잔고장이나 블랙아웃상황 돌발상황시 차체 제어가 안됩니다. 그럼 안전성에 문제가 된다는 것이고, 내 생명이 위태로울 수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qazse qa : 급발진은요?
SEUNG HAN YUN : 2007년식 그랜져tg lpg 차량입니다. 주행거리 22만 얼마전 주행중 꿀럼거림 현상이 심하고 엑셀을 발아도 차가 나가지 않는 현상으로 lpg전문업체에서 점검결과 점화플러그 점화코일 코일배선 연료필터 등 교환하였고 배터리도 3개월 전에 교환하였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시동을 걸때 간헐적으로 시동이 한번에 걸리지 않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Lpg차량이라 lpg등이 꺼지고 시동거는거 알고 있음) 키를 온하고 lpg등이 꺼지고 시동을 걸면 간헐적으로 시동을 걸리지 않습니다. 특히 짧은 거리(5분) 을 운행 후에 다시 시동을 걸때 이런현상이 일어나는듯합니다. 가끔은 15분이 한참을 세워두고 시동을 걸어서 같은현상이 간헐적으로 발생합니다. 앞에 정비한업체에서 가서 시동을 걸면 한번에 시동이 걸려서 찾지를 못하고있습니다. 해당없체에서는 연료모터 및 차단밸브를 의심된다고 합니다. 주행중에 RPM 및 튀는 현상은 전혀 없습니다. 시동만 간헐적으로 한번에 걸리지 않습니다. 몇몇 글을 찾아보니까 인젝터가 문제라고 하는데 주행중에는 문제가 없는것 같습니다.
藤崎詩織 : tg 문제점중 가장 큰건 백미러 시야각인거같아요 진짜 사각지대 넓으니 광각거울로 교체하는거 추천드려요
창원사람 : Gdi가 스커핑이 고질병이고
뮤2.7 오토태핏 드간 차량은
미친 내구성인데 반대로 얘기하시네
수동태핏 들어간 모델 k7 초기형
더뉴럭셔리 그랜져 등등
이런애들이 태핏소음 오짐

... 

#2019tg그랜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kjumg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