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조이풀호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삼세판 조회 9회 작성일 2020-08-08 20:34:41 댓글 0

본문

(VLOG)87층 에프터눈티/ 수영장 이쁜 상해 푸동 호텔

재가 묵은 호텔은 호텔이 아닌 레지던스 였습니다
IFC MALL 건물의 IFC RESIDENCE 입니다
리츠칼튼 호텔도 같은 건물이에요..!!
숮튜브 suztube : 잉유님 유튜브는 과거 시간여행 하시네요 ^^ 저랑 찍은건 안올라오나요 ㅠ
Steve Seong : 뭔가 이름이 바뀐것 같다 ㅎㅎ
희원티비ᄒᄋ티비 : ㅋㅋㅋㅋㅋ잉튜브 짱 ♥︎

[상하이 EP.3] 핫한 언니들의 상해 W호텔 호캉스! (+w바, 수영장 )

#상하이여행 #호캉스브이로그 #호캉스vlog\r

안녕하세요 해니크입니다!❣ㅎㅎ
오늘은 상하이 시리즈 상하이 호캉스 브이로그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호캉스를 했던 W상하이 더 번드는 1박에 40만원대이고 헬스장 , 수영장
루프탑 W바까지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갑 호텔입니다
저의 호텔 리뷰 겸 호캉스 브이로그!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


Instagram\r

해니크@ haenique
선우 @ parkssunwoo.me
지영 @candy4ubaby
해니크 : #상하이여행 #호캉스브이로그 #호캉스vlog

안녕하세요 해니크입니다!❣
오늘은 상하이 시리즈 상하이 호캉스 브이로그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호캉스를 했던 W상하이 더 번드는 1박에 40만원대이고 헬스장 , 수영장 ),
루프탑 W바까지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갑 호텔입니다
저의 호텔 리뷰 겸 호캉스 브이로그!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하이 여행 # 상해여행 #상하이 브이로그 #상하이vlog #호캉스 브이로그 #호캉스 가격 #수영복
#호텔수영장 수영 #여행브이로그 #호텔리뷰



Instagram
해니크 @haenique
선우 @parkssunwoo.me
지영 @candy4ubaby
장동규 : 중국 상하이에 사우나 있어요?
ABC D : 2:16 해니크님 완전 몸매탄력있다..
sp er : 댓글에 핫도그뭐지? 핫도그가게 개업한건가
6k2inn이재영 : 지영님 이름 성이 뭐예요?
고종선 : 모노키니 섹시해요!
도사전우치 : 와우 ㅂㅋㄴ 매우 섿시합니다ㄷㄷ
권준민 : 나도 핫도그 보고 왔당 ...ㅎㅎ
Jane hu : 안녕하세요? 컨텐츠 너무 너무 잘봤습니다 ..처음에 입고 나오신 하얀 퍼프소매 남방 블라우스 정보 알수 있는지요....
시간낭비 : 다 가짜네

상하이 최고의 럭셔리를 찾는다면 바로 여기! 전세계 6번째 불가리 호텔

명품 브랜드 BVLGARI가 만든 호텔 '불가리 호텔'이 밀라노, 런던, 베이징 등에 이어 세계에서 6번째로 택한 곳은 중국 상하이

지난 6월에 오픈한 불가리 호텔 상하이를 리뷰하기 위해 에디터 Navy와 Orange가 다녀왔다. 절정의 야경으로 유명한 상하이 와이탄, 푸동 지역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위치가 매력 포인트! (런던 불가리 호텔과는 어떻게 다를지 비교해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

-------------------------------------------------------------------
더 자세한 리뷰가 궁금하다면?
https://bit.ly/2OzOPwB

프고가 리뷰한 이 호텔의 최저가는?
https://bit.ly/2PDqlnm


#불가리상하이 #bulgarishanghai #shanghaihotel #hotelreview
천사 : 여기 존나 비쌈ㅠ 상하이 호텔중에서 거의 TOP3?
Food Lover : 여기 2018년에 청소 위생 불량으로 딱 걸린 중국 호텔 중 하나에요. 이렇게 화려해 보이지만 안에 직원들은 힘들고 큰 룸 청소하는데 시간이 걸리니까 어쩔 수가 없죠.
하다 : 여기로 정햇어
쥬리쥬리 : 상하이 여행 계획중이라 다시한번 참고해서 잘 봤습니다^^ 혹시 수영장리뷰는 대략 몇시때쯤? 촬영하셨을까요? 작년 영상이라.. 잊어버렸을수도 있지만.. 살포시 여쭤봅니다.ㅜㅠ
Brilliant Jasper : 어메니티는 다 가져갈수 있나요? 4:04 화면 오른쪽 플라스틱통에 든 화장품도요?
Brilliant Jasper : 목소리가 너무 울려요;;
Mike Song : 깔끔한 리뷰네요. 불가리 호텔브랜드는 진짜 럭셔리 럭셔리 하네요. 서비스는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중국은 전반적으로 브랜드 스탠다드 전달에 부족한 편이라서요.
Coco Kang : 66만원정도라고해요
LEE스칼렛 : 얼마죠?
하루나의 : 난 예전보다 차분하고 말 잘들려서 좋은데. 예전영상은 좋은 호텔에 안어울리는 날리는 멘트와 별로 전문적이지않은 리뷰였는데 이 영상은 훨씬 나아진거같음. 프리스티지 문화를 소개하는 영상을 찍으신다면 유튜브 어린친구들 취향보다는 주타겟층의 취향을 고려하시는게 좋을듯요. 소개해주시는 에디터분들의 교양도 챙겨주시고..

... 

#상해조이풀호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kjumg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