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창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씨종합대 조회 0회 작성일 2020-09-16 12:23:14 댓글 0

본문

여행하면서 돈버는 '디지털노마드'가 되는 방법!?

모두가 꿈꾸는 '디지털 노마드'. 저도 아직 이 단계까지는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그 단계를 향해 가고있을 뿐이고, 계속 노력한다면 불가능한것 같지는 않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모두가 꿈꾸는 '디지털노마드'를 실현시키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방법을 고민해봤습니다.
창업다마고치 : 모두가 꿈꾸는 '디지털 노마드'. 저도 아직 이 단계까지는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그 단계를 향해 가고있을 뿐이고, 계속 노력한다면 불가능한것 같지는 않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모두가 꿈꾸는 '디지털노마드'를 실현시키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방법을 고민해봤습니다. 함께 출연한 조랑말의 구매대행사업 유튜브채널에도 부업 꿀팁이 많습니다^^

유경예 : 1일만에 영상 모든 섭렵후에 내일모레 스마트스토어 오픈에 대한 사업자등록까지 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응원해주세요~
Hana84 : 옛날에 읽었던 4 hour work week 책이 생각 나요, 거기서 값싼 인건비를 인도에서 아웃소싱 한다그랬는데, 영어권 나라라 가능 한 거겠지 했었죠. 아무튼 어제 발리로 가시는 디지털노마드 승객을 만났는데 엄청 부럽더라구요. 저도 부자가 되고 싶은 이유는 딱 하나, 지리적 시간적 자유를 얻는 것.
영상 잘 보고 가요~
joshua jung : 아마 고정급 조금에 나머지는 항목을 쪼개서 성과급으로 줘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 사람이 동기부여가 되어야 CS등 이것저것 여러 항목에서 퀄리티 유지가 될 것 같아요.
신명숙 : 진짜 다마고치님의 진솔함 넘 좋네요
Stripper Paul : 아빠와 아들같은데 설마 친구예요?
pioneer p.c : 저는 고3인 학생입니다.

저는 현재 고3인 학생이지만 책보고 유튜브로 공부하고 생각해보니 이 한국 사회의 이전투구 판을 벗어나 더 큰 시야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사업과 투자로 관심이 기울어졌는데 우선 수능부터 치고 책과 유튜브로 공부해 통찰력을 쌓아가면서 천천히 사업과 투자에 뛰어들 생각이어서
우선 작은 사업이나 투자로 월 100만원 정도의 현금흐름(생활비와 사업비용,공부비용 등을 위한 돈)을 만들어놓은 뒤 신사임당님의 말대로 100만원 짜리 혹은 무자본의 사업을 진행해 가려 했어요.

그래서 저한테는 대학이 별의미가 없을거같아서 일단 가보고 자퇴나 휴학을 하려했는데 지금은 아예 가지말까 하고생각하고있어요 괜히 갔다가 부자가되는 길이랑 멀어질 수도있을까봐요..(by술,여자 등등)
대학을 아예안가버리면 잡념없이 사업과 투자에만 몰두할 수 있을거같아요

대학 어떻게 해야할까요..?
미래애셋 : 다마고치님의 성장 영상보면서 슬램덩크의 강백호가 생각나네요. 저도 영상보면서 같이 희열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도 사업 고민만 하고있는데 다마고치님 영상보고 용기가 생겨서 내년에 도전 해 보려고 합니다.
영상보고 궁금한게 생겼는데,
혹시 CS하실 때 전화번호는 인터넷 전화 설치하신건가요? 아니면 다마고치님 명의로 핸드폰을 새로 만들어 고객에 대응중이신가요?
아니면 네이버 톡톡으로만 대응중이신가요?
DaArc7 Janne : 다마고치님 처럼 같은 능력을 가진사람이 있으면 그분은 창업을 하지 누구 밑으로 들어갈거 같진 않은데요 ㅋㅋㅋ
우주인 : 이렇게 사업장 하나가 셋팅되면 또다른 사업장을 돌릴준비를 하시겠네요 그럼 조만간 신사임당님처럼 여러멀티를 운영하는 노마드가 셋팅되시겠어요.. 장족의 발전이 그런거겠군요 ㅎㅎ 멋지삼

여행사창업 1탄. 여행사 차리기 전에 알면 좋은 것들 [부탁해TV]

여행사창업 설명회를 해 달라고 하는 분들을 위해서 3~5만원 내고 그런 공개 설명회 가지 마시고, 그냥 유튜브로 들으시라고 만들어 올려봅니다. 여행창업교육의 선구자 (주)여행을부탁해 조PD 올림.
www.TourPlanner.co.kr

#여행사창업 #여행사설립 #여행사업 #여행사대리점 #여행을부탁해 #여행사차리기 #부탁해TV #투어플래너
Trump J Donald : 안녕하세요.좋은 말씀 열심히 듣고 좋아요와 구독눌렀습니다만,
개인적인 질문이 생겨서요.
개인적으로 어쩌다 보니 나이도 50이되고 어쩌다 보니 외국어공부를 좋아하고 오래하다 보니, 영어.일어.중국어.스페인어를 하게되었네요.
해서, 이제부터 이런 다개국어를 개인장점으로 해서 남들 보다 잘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를 생각하며 유투버를 통해 고민하다가 , 그 중 하나의 생각으로 여행사창업을 생각해 보고 말씀을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질문은 , 다개국어를 하는 저같은 사람이 잘 할 수 있는 일이 여행사일이 될 수 있는지요? 아니면 기타 다른 어떤 일들이 추천될 수 있는지요?
참고로 , 저는 젊어서는 미국 및 다른 외국에서 살며 운동관련 코치를 해서 외국문화이해력도 있고 활동적인 사람이긴 합니다.고견 주시면 미리 감사드립니다.
Julie : 여행업을 하다보면 여행까지 싫어진다는 말 극 공감하고 갑니다. 여행사 업무 16년 차가..ㅎ
ᄅᄅᄅ : 아주 팩트만 찝어서 양심적으로 말씀하시네요 다른 강사들은 그냥 자기 말만 들으면 쉽게 돈번다고 사탕발림하기 버쁘던데
더블유어스WYours : 여행사창업비용 문의하셨던 분 댓글을 못 찾겠네요. 결론은 100만원~600만원 정도 든다고 보면 됩니다.
투어플래너모임 카페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www.TourPlanner.co.kr
더블유어스WYours : 궁금하신 것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영상을 찍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여행사창업? 여부해 투어플래너부터 시작해 보세요!

여행을 직업으로 하고 싶다면 어떤 방법들이 있을까요?
여행사창업을 하고자 한다면 창업을 돕습니다. 그러나 여행사창업의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 봐야 합니다.

여행을부탁해 투어플래너는 새로운 기회가 될 겁니다.
즐겁게 여행을 다니면서 돈을 벌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www.TourPlanner.co.kr

... 

#여행창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kjumg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