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파사트 할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세리 조회 9회 작성일 2020-10-21 00:16:21 댓글 0

본문

폭스바겐 제타 !! 2천만원대 + 폭풍할인부터! 충격!! 이래도남아?!! 2020 아반떼 값으로 수입차 구매!옵션과 구매시점, 1.4 TSi Volkswagen Jetta 분석왕♥

2천만원대 폭스바겐 세단이 출시되었습니다!! 얼른 이 방송 보시고 선계약 후고민 하셔야 할 초인기 예상모델입니다. 현대 아반떼값으로 수입차 구매!! 여성오너!! 20대, 30대 추천!! 옵션과 구매시점 상세 분석 영상입니다!! Volkswagen Jetta 1.4 TSi / 폭스바겐 동호회 : https://cafe.naver.com/jettaclub
차분한 콘셉트의 이번 방송도 잘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할게요 ~~~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 !좋아요 ~~ ♥

늘, 연구하고 노력하는 오토소닉스의 소닉 리뷰 !!
순정형 스피커 튜닝과 스마트 방음 경력 20년차 예민한 소닉!!
차량지원 / 작업문의 오토소닉스 카톡 autosonics
광고문의 이메일 : shoba1@naver.com
구독 !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 ^

#폭스바겐제타 #폭스바겐제타할인 #폭스바겐

폭스바겐 제타 !! 2천만원대 + 폭풍할인부터! 충격!! 이래도남아?!! 2020 아반떼 값으로 수입차 구매!옵션과 구매시점, 1.4 TSi Volkswagen Jetta 분석왕♥ 오토소닉스 소닉 스튜디오 #382
AUTOSONICS오토소닉스 : Volkswagen Jetta 1.4 TSi 폭스바겐 동호회 : https://cafe.naver.com/jettaclub
2천만원대 폭스바겐 세단이 출시되었습니다!! 얼른 이 방송 보시고 선계약 후고민 하셔야 할 초인기 예상모델입니다. 현대 아반떼값으로 수입차 구매!! 여성오너!! 20대, 30대 추천!! 옵션과 구매시점 상세 분석 영상입니다!! 차분한 콘셉트의 이번 방송도 잘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할게요 ~~~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 !좋아요 ~~ ♥
리리나들목 : 엄청 인기있겠네 코나살가격으로 제타살수 있다 무조건 이차지 코나 왜사냐 현대차 이재 제정신 아니다
jaehoon chung : 크루즈컨트롤은 되지만 정차 후 재출발은 안되는걸로 들었는데 되는게 맞는가요?
팔팔플라이 : 우리나라에서 가장 필요한 옵션은 전동접이식 미러다
operakiller1 : 저 제타는 일반 휘발유 넣으면 안되나요 옥탄가 95이상 이라는것 같은데요
귀여워아이유 : 전동 접이 안되고 차선유지 없어서 ㅠㅠ
kyle _ : 품절되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해외 기업이 가성비 노리고 많이 도전해주었으면 좋겠다. 현기가 이 부분을 깨닫고 제대로 상품 내어놓게
Ricky Ahn : 아반떼보다 100배는 좋다는건 확실합니다.
기무 : 그래도 미국보다 비싸네
후루꾸 : 이렇게도 탈차가 있는데 현기말고 대안없다는 흑두루미들은 난 옵션만 보고살거야라는거지 ㅎㅎ 왜쳐라 나는 흑두루미라고

폭스바겐 파사트 2.0 TSI 주행 2편 - 할인 많이 해주면 사시고 제 값 부르면 그냥 국산차 사세요.

폭스바겐 파사트 2.0 TSI 시승기의 마지막편입니다. 제목 그대로 할인 많이 받고 사시면 가성비 좋은 중형 세단이라고 할 수 있겠고 제 값을 다 주고 사야 한다면 메인터넌스가 용이한 국산 중형 세단을 구입하시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지 않을까 합니다.

미니 쿠퍼 5도어 가솔린 1.6 기차양 시승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don kim : 이 때 세분 너무 좋았어요
이대감 : 골프 트렁크선반좀 혼내주세요 유리섬유에 찔림
Jinwoo Yoo : 하체보강, 스트럿바 설치하면 많이 도움이 될까요? ㅎ
이쑤시개 : 아우디 폭바 디젤 소리가 벤츠 비앰 휘발류 엔진 소음이랑 비슷함
정숙성은 폭바그룹이 답임
류승욱 : 파사트 tsi 오너입니다. 카카오톡 예약에 실패해서 타고있던 스포R도 그럭저럭 만족하며 타던 터라 몇년 더 타다가 전기차나 하이브리드로 가야지 하고 잘 타고있었는데 딜러에서 인수거부차 발생으로 연락받아 인수했습니다. 리스방식 판매로 말만 2850이고 실질적으론 3천 중반대다 머...이런 루머가 나왔었고 프로모션으로 내세웠던 3가지 방식도 모두 제시한 가격이 그정도였는데 실제 딜러에서 금융리스할 때 구입가는 초기 납입금이 좀 세긴 했지만 원래 할인가에 거의 가깝게 받았습니다. 아우디의 A3의 경우 중고프로그램 같은 편법을 써서 세금(취득세?) 감면 같은 방법으로 40%에 육박하는 할인을 하기도 했는데 폭스바겐은 아쉽지만그렇게까진 안했구요, 그래서 3년뒤 정식 인수할 때는 약 100만원정도 세금이 붙긴합니다. 그런거 다 포함해도 토탈 2900만원대에서 구입했네요.


위에 어떤 분께서 말씀하신 내용을 조금 보충하면, 폭스바겐에서 18년도부터 다시 판매재개하고 파사트 TDI와 티구안라인을 판매했는데 거의 디젤차량이라 약 10%에 달하는 저공해차 의무판매대수를 하나도 못맞추게 되자 마침 미국내에서 일본차와 현기에 고전하며 재고로 남은 파사트TSI를 갖다가 팔게된겁니다. (카더라니까 틀릴수도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정가가 있어도 실제로 딜러에서 그거 다 주고사면 호구입니다. 저도 $21000짜리 깡통 소나타 세금포함해서 $15000불에 딜러랑 3시간 싸우고 끌고 나온 경험이 있고요. 그러니 선심쓰듯 대폭 할인해도 밑지는 장사는 아니었을겁니다. 아마 올해 연말에도 저공해차 할당량 못맞추면 또 할인하겠죠.



단점은, 인테리어만 올드한 느낌이 아니라 옵션도 좀 구식이긴 합니다. 요즘 국산차들 옵션 정말 잘 나오는데 반해 18년에 판매하는 차 치고는 네비게이션 위치나 산타페시아 기능등이 구식인게 맞습니다. 사실 전에 타던 12년식 스포R의 옵션이 더 좋은 것도 있습니다 (핸들 열선이라던가 쿨링시트라던가) 도어록이 세팅이 애매해서 열릴땐 손을 갖다대면 그럭저럭 잘 작동하는데 밖에서 잠글땐 잘 안잠겨서 리모콘으로 그냥 잠글때가 많습니다. 트렁크가 자동인건 장점인데 열릴때만 자동...이건 뭐 가성비 생각하면 그래도 장점에 가깝네요. 주행차선 이탈방지도 구식이라 좌우로 왔다갔다 하고요. 선루프도 파노라마식이 아닌 그냥 구형 선루프고요, usb연결 포트 하나 없는것도 불편하고 대쉬보드에 아날로그 시계 빼버린 것도 좀 그렇네요. 곳곳에 원가절감느낌이 납니다.


장점은, 그래도 이가격에 이런 옵션이 입니다. 기본적으로 추가금 없이 있을만한건 거의 다 있는 옵션에 구식이지만 선루프도 기본이고요. 수입된 4000대가 걍 한가지 트림이라 고민할 필요 없고요. (왠진 모르겠지만 차마다 내부사진 보면 조금씩 다르긴 합니다. 대쉬보드 시계유/무- 여기 리뷰한 차에보면 1부에선 있는데 2부에선 없더군요.1, 2 부가 다른 차인지? 추가로 장착하신 건지?, 오디오/네비의 차이라던가, 전시되있던 차에 있던 알수없는 콘솔박스안의 연결 포트가 제가 구입한 차엔 빠져있더군요.) 여기 리뷰에도 나와있지만 뒷자리와 트렁크공간이 정말 넓습니다. suv에 비할 바는 못되지만 뒷열 접고 55' TV 박스째 코스트코에서 실어왔는데 첨에 매장에서 주문하려니 승용차엔 안들어갈거다라며 안들어가면 반품하거나 배송료내면 배송해주겠다했는데 넘 쉽게 싣고 왔습니다. 사실 깊이보단 넓이가 좁을까 걱정했는데 넉넉하더군요. 그리고 뒷좌석 공간이 넓어서 어르신들 모시기에 좋습니다. 반자율주행도 기본이고요. 연비도 좋은 편이라는데 전에 타던 차가 디젤이라 크게 와닿지는 않네요. 작년 프로모션을 한 가격이라면 동급 국산차와 비슷하거나 더 싼가격에 좋은 옵션으로 구매할만한 매리트가 있습니다. 포지션은 소나타와 그랜져의 중간정도 느낌입니다.
JW Hyun : 2018년에 카카오 할인 예약 끝나고 전시장에 갔을 때 더이상 판매할 차량은 없다고 2019년 초에 페이스 리프트 되면 판다고 영업사원이 말했다던데 같은 시기에 통관된 차량을 숨겨 놓고 할인율을 줄여서 판매 했다니... 어이가 없군요. 어디서 못된 짓만 배웠군요. 실제로 지인이 카카오 예약 실패후 전시장가서 영업사원 만나서 확인했었습니다. 거짓말만 하는 기업이네요.
Beta Khan : 역시 좋아요 버튼을 누르게 하십니다..
영상 잘 시청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구 : 제타는 안해주시나요!
Jin Young Choi : 폭스바겐만 그런 것이 아니라 벤츠, BMW, 포르쉐도 전범기업이죠.
우리가 아는 대부분의 독일, 일본 기업이 대부분 전범기업들입니다.
가즈아 : 골프 시승기도 한번 보고싶네요

폭스바겐 파사트 GT 4모션 1년 6개월 타고 느낀 장점, 단점, 유지비 등 [차주인터뷰]

파사트 GT 차주인터뷰

서우토반 유튜브 구독하기 : http://bitly.kr/bG2HPqUF5
서우토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outobahn


서우토반에서 차주 인터뷰 출연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우토반]으로 연락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폭스바겐 #파사트 #GT

BGM : College - Vic Sage
———————————————————————————————
차량 협찬 및 각종 문의 - seoutobahn@gmail.com

구독과 좋아요는 서우토반 컨텐츠 제작에 도움이 됩니다.
COPYRIGHT ⓒ 2019 SEOUTOBAHN ALL RIGHTS RESERVE
Min Jae Kim : 안녕하세요. 영상에 출연한 차주입니다. 정말 개인적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잘못된 부분이나 부족한 부분은 언제든지 댓글로 알려주시면 저도 더 배울 수 있는 계기로 삼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해당 차량에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정보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ree Tree : 디젤차 연비좋다고 샀다간 나중에 수리한번하면 다 날아갑니다
가솔린 엔진이 훨 오래타고 고장도 안나요
폭바든 어디든 가솔린차 타세요
손지섭 : 아니 잠깐만... 한달에 기름을 한번 넣을까말까..?? 몇천 타시죠?? 진짜 너무 놀랬어요
sahyo cho : 북미 유럽 디자인 차이 겁나크긴 함
PROCRASTINATE : 진행과 리액션이 굉장히 차분해서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우연히 들어왔다가 잘 보고 갑니다. 자주 찾아볼 것 같네요
sweet but psyco : 파사트gt 좋아여 ㅋㅋ
5명태우고도 연비 잘나옴
동짱 : 파사트라는 이름 단 모델의 전세계 누적 판매량 4천만대 돌파, 2017 올해의 유럽의 차 vs 중국 공장 철수, 북미 판매량 개박살 난 대한민국에서 택시로 팔리는 차.
제발 비교 할 걸 비교하자ㅠㅠ
somian5 : 파사트GT 블랙은 진짜 진리죠. E클이나 5시리즈를 능가하는 품위
최현우 : 이 형은 왜 구독자가 안느는거야 퀄리티 지리는데
다크데빌lee : 2년째 타고있지만 연비.승차감.토크.옵션 진짜 단점이없음

... 

#폭스바겐 파사트 할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kjumg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