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핀보일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랙서스 조회 2회 작성일 2020-08-01 16:24:07 댓글 0

본문

경동나비엔 에서 귀뚜라미 기름보일러로 시공기입니다


ᄒᄋ. : 기름보일러 설치하려고 하는데 전화번호를 몰라서 그러는데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계란라면 : 보일러 대리점 창업은 어떤 조건이 있나요?
관심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신축현장 기름보일러 설치 보일러자가설치 핵쉬운 보일러설치방법

신축현장 기름보일러 설치 보일러자가설치 핵쉬운 보일러설치방법
하나하나 보시면서 따라해보시면 정말 쉽게 보일러 설치 하실수있습니다. 시골 기름보일러 자가설치 한번 해보세요~
궁금한게 있으시면 뎃글로 적어주세요^^
아틸라 : 경동 외장형 보일러를 사면 물탱크, 다대, T자, 기타 엑셀 부속은 보일러에 포함되어 있나요 아니면 별도로 구매하나요?
pyj2019 pyj : 요즘은 순환모터를 환수구쪽에 설치하던데 상관없는지요?
뚱띠 : 잘보고있어요 궁금한점이 있는데 순환모터 외장형만 설치하시던데 내장형 별로인가요?
진주거노-누구나쉽게 배우는 낚시 : 영상이 전보다 훨씬 좋습니다!^^자막도 너무 이쁘고(다만 자막이 너무빨리지나감ㅜ)밝은 BGM도 더 집중하게 되네요이래서 배경음악도 참 중요한거 같아요!
좀 아쉬운건 ..
수신이 좋질않아 영상이 끝까지 마무리되지않아 뭔가 많이 아쉽네요..ㅠㅠ
지금 컨텐츠가 라이브방송이 적합할까요?!
아프리카tv트렌드로봐서는 전혀 관련없는 관심사같아요..여태 그런 비제이도 없었지만..본인은 정보기술분야라 라이브방송은 무의미한거같아요
그냥 나 편하자고 풀 영상을 기록하기위해 찍으시는거 같은데~비추입니다!
폰 동영상녹화나 액션캠같은걸로도 더 좋은화질로 찍을수있습니다 (보조밧데리1~2개 있다면)
시청하는 사람들도 더 보기 편하구요
본인도 편집할때 훨씬 더 편합니다
지금은 익숙하지않고,안해봐서 불편한거에요~오히려 풀 영상은 편집할때도 손이 많이간답니다ㅜㅜ
저같은 경우도 5~6시간 풀영상찍고 편집하려면 보통 일이 아닙니다 나중에 유명해지면 왜 편집자를 쓰는지 알수있었죠
어떨 땐 진짜 녹화끊고 가고 싶어도 라이브소통 방송으로는 불가능하죠 ㅜㅜ (시청자분들은 조금이라도 지루하면 그냥 빠져나가기마련이죠,,저한테는 큰 타격이고,시청자분들은 계속 지켜봐야되는 이유가 없으니깐요)물론 본인 마음은 나를 애정해주시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방송하고싶고,때론 후원도받고,때론 저녁에 한잔하면서 인간적인 모습도 보여주면서 소통하고싶은마음 잘 압니다 2년방송해본사람으로써 절대 생각처럼 쉽지않아요..저도 힘들때가 많았어요
영상우측하단에 아프리카tv로고 이미지때문에 다수 사람들로하여금 안좋은 편견을가지고 볼수도 있을꺼 같아요
아무렇치 않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지금 컨텐츠는 라이브소통방송하면서 작업하는것보단 녹화로 시작하시고 더 발전해가면서 문제점들이 생기면 저랑 공유하고 해결책을 찾아가면서 완성해가는게 더 멋지고 훈 날 내영상들이 추억이되고,돈까지 벌수 있으면 그거 한번 해볼만하지 않을까요?^^

보일러가 작동은 하는데 자주 뜨는 에러경고.. 화염감지 센서 청소 Cleaning boiler Flame sensor

보일러가 잘 작동을 하다가 온도 조절기에 에러가 뜨는 겨우가 있습니다.
껐다가 켜면 또 작동이 잘 되다가 같은 경고가 뜨면서 멈추는 경우..
누구나 할 수 있는 간단한 보일러 센서 청소 방법.. 휴지로 3초 슥삭~!
이팅!화 : 태길님~~!! 감사합니다^^ 저희집보일러 온도조절기가 불이 깜빡깜빡거리고 보일러가 작동이 안되서 이것저것다했봤는데 안됐어요!! 태길님 영상보고 하니까 잘되더라구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여자도 할수 있구나 알았어요ㅎㅎ 태길님 어머님과 형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남!자유,해방 : 감사합니다
이원대 : 롯데가스보일러8년되었음니다 불꽃감지기가 어떤건지모르겠음니다 가르켜주시면감사~~^^
한필승 : 근데 보일러 뚜껑 어떻게 열지 그저 답답 하기만~~
한필승 : 딱우리 집 보일러랑 똑같은 현상라서 잘배우고 갑니다.
효자달봉이 : 감사합니다.
제가 무지해서 엉뚱한 질문드리네요..
혹시 저센서를 잘라버리고 꽃아두면

A6기능을 사용안해도 될지요..

보일러가 8년돼었는데.
A6에러가 자주 발생해서 서비스기사를 불럿더니.. 저센서가 온도조절 장치라고..
온도조절은 수압기로 수동으로 조절해도된다하시며 굳이 돈 낭비하지말고 필요없다고.. 잘라버리고 그냥 쓰라고 하셔서요...

괜찮을지요?
필 : 완전 대박 감사합니다. 저번에 기름 넣어주시는 분이 오셔서 어디 풀어서 기름좀 빼고 하면서 고치셔서 따라했어요. 근데 계속 에러 떴어요. 태기리 님 방법대로 하니까 한 방에 원활해졌어요. 집 고장 나면 수리 부르는 게 엄청 스트레스였는데 다행이에요.
k태희 : 안녕하세요 선생님
경동나비엔 인데요
숫자 2가 에러 뜨는데요
왜그럴까요?
세입자라서 ㅠ
부르면 십만원은기본이라서요
도와주세요~~^^
Halpert Jim : 울집건 오래된 보일러라
저게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
조준제 : 덕분에 자가 수리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하이핀보일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kjumg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