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인gt-r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흑두루미 조회 10회 작성일 2020-08-11 16:39:38 댓글 0

본문

[레전더리100]이차가 전설이 된 이유? GTR34 VSPEC2 - 레전더리

*대한민국 대표 클래식카, 튜닝카 채널 레전더리입니다*

12번째 레전드는 닛산 스카이라인 GTR34입니다.
전설의 JDM을 드디어 영접하였습니다.

컨택트, 작업문의
reallyhype@naver.com

레전더리 팀 인스타그램
김상어 http://instagram.com/legendary_sharkkim
스형 http://instagram.com/legendary_sbro
마켓크리에이터 http://instagram.com/market_creator
포토그래퍼 보균찡 http://instagram.com/nonameblanka
트로트킹 이일민 http://instagram.com/mybestfriendsky
프로레이서 지젤킴 http://instagram.com/rungisele
연예인 우주 https://www.instagram.com/kimwoojoo/
촬감 남기선 https://instagram.com/gisyeone?igshid=19ma9a70yvc2v

#레전더리 #튜닝카 #올드카
Muhammad Najmi Murindo : Nissan은 GTR을위한 유산 부분을 만듭니다 !
cash box : 난 오늘도 내차고에 있는 고질라 임프레자 란에보 rx7 수프라 실비아 시빅 mr2 셀리카 86트레노를 보며 미소짓는 상상을함
자리야 : R34도 좋은데 갠적으로는 r32가 더 섹시해보임
DOVERMANN : 40대 아저씨다 라떼는 말야 R34그리고 수프라,RX-7,란에보.....ㅋㅋㅋㅋ 정말 드림카였는데....ㅋㅋㅋㅋ
Sophia Kim : 와 정말 차가 좋네요
김연승 : 5:31 윌리하는 모타드..ㅎㅎ
달리는토끼 : 자세 쪄네요! 역시 스카이라인 r34 명차죠!
용Yong : 구독한지 이제 얼마되지않았는데 이런 전설의 영상을 보게되는군요!
지금이야 일본이란 존재 자체가 해악같은 시절이지만
20대 그 시절 그때 그 흥분감을 다시한번 느끼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 시절 도요타 수푸라, 미쯔비시 못난이 삼형제 에프티오, 지티오, 이클립스와 함께 일본 스포츠카 전성기 역사 속에서 스카이라인은 끝판대장이었었죠 ㅎㅎㅎ
순정차량이 더 보기 힘들었던 때였기도하고...
그때 일본 완성차 규제가 280마력이었죠...
여튼!
좋아요 한번밖에 못누르지만 맘으론 3000번 눌러드리고 갑니다
콩 : 제 전 여자친구가 갤로퍼 수동을 몰 때 정말 섹시했었는데 차 리뷰 하시는 여성분도 딱 그런 느낌이네요 ㅎ
온라인정비창 : gtr리뷰 감사드립니다. 다른 차 유튜버들은 자동변속기모델만 타면서 항상 같은 말만 해서 식상했는데, 이번 리뷰는 정말 차에대해 애정을 갖고 리뷰해주신 느낌이 들어 구독 누루고 갑니다!

유휘의 차량 리뷰 18화 - 스카이라인 GT-R(34)(Nissan skyline GT-R v.spec 34)(Need for speed-Edge, payback)

니드포스피드] 유휘의 차량 리뷰 18화 - 스카이라인 GT-R(34)(Nissan skyline GT-R v.spec 34)(Need for speed-Edge, payback)



차량리뷰 개편에 들어갔습니다. 이제 엣지 뿐만아니라 페이백이나 다른 니드포시리즈 혹은 다른 레이싱 게임들도 대거 등장할 예정입니다 :D 엣지의 차량리뷰 부터 쭉 봐오신 시청자분들 다시 한 번 잘 부탁드립니다!!

--------------------------------------------------------------------

수정사항입니다

영상 중에 페이백 플레이 장면들은 모두 93년식 GT-R(R32) V.Spec 버전입니다. 많은 분들이 오류를 찾아주셨네요. R32하고 R34하고 튠이랑 랩핑을 똑같이 하는 바람에 영상 삽입에서 실수가 있었습니다.(회사에서 눈치보면서 편집하다보니... ) 죄송합니다.



★리뷰 채널 구독하기♥ : https://goo.gl/LeLUTZ
★스트리밍 채널 구독하기♥ : https://goo.gl/ccn1LM
★유휘 후원 하기 : https://toon.at/donate/uhwi
★비즈니스 메일 : thumbgm@gmail.com
★카카오톡 ID : gamerhwi
유휘 : 수정사항입니다!!!!!!!!!!!
영상 중에 페이백 플레이 장면들은 모두 93년식 GT-R(R32) V.Spec 버전입니다. 많은 분들이 오류를 찾아주셨네요. R32하고 R34하고 튠이랑 랩핑을 똑같이 하는 바람에 영상 삽입에서 실수가 있었습니다.(회사에서 눈치보면서 편집하다보니... ) 죄송합니다.
TY kim : ??? : 난 GT-R만 해도 32,33,34 벌써 네 대나 타봤어.32의 출시때는 무지하게 인상적이었지.하지만 두번째인 33을 샀을때는 실망이었지.그건 닛산의 실패작이야!난 바로 33을 버리고 다시 32를 샀지.그리고 네 대째가 이 34 GT-R인 거지!이 34는 정말 괜찮은 차야!32의 유일한 약점이였던 지독한 언더스티어도 사라졌고 말이고 잘 멈추고 잘 돌아가.이렇게 즐거운 차는 또 없을거다.자동차를 모르는 녀석들이 꼭 돈이 좀 생기면 벤츠니 페라리를 찾는단 말이야.난 돈은 있지만 그런쪽으론 전혀 흥미가 없어.난 죽을때까지!GT-R이다!
개crazy dog미친 : 내친구큰아빠차밴츠AMG해치백이1300마력인데...ㅠㅠㅠㅠㅠ
이정민 : 전설의 붉은색R GTR
동요300수 : 내 드림카
임kg스트롱 : 아아 ~~ 내gtr r33이 내드림카
윤희정 : 호시노 코죠가 탄 모델은 v-spec || nür입니다. nür는 뉘르부르크링을 뜻하며 뉘르부르크링 서킷에 맞게 세팅되어 나온 차입니다.
또한 호시노 코죠도 500마력까지 힘을 끌어 올렸죠.
바나나사탕 : 왜 페이백이랑 엣지항 뒷 라이트가 다른거죠?
Daniel Min : Forza horizon 4 닷지 challenger 핼캣 hellcat 해주세요
코우그르륵카칵 : 이거 무슨게임인가요??? 너무 해보고싶어요!! 가르쳐주세용!!

GTR32! 600마력의 JDM차량! 남자는 죽을때까지 지티아르다!

스카이라인 GTR32 1991년식 JDM오리지날 감성을 느껴보세요!
돌아온 장첸시리즈2편! 이승희씨의 애마.
NISSAN을 명실공히 세계적인자동차회사로 만든
SKYLINE GTR! 제일 명기라고 불리는 32와 34
그 첫번째로 32를 리뷰해봤습니다!
장소협찬에 도움주신 주신 아르테 오토모티브, 동그리 타이어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니차소 시청자 오픈채팅:https://open.kakao.com/o/gt8spx9
니차소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outubenichaso/
대한민국 차쟁이라면 꼭시청해야되는 자동차영상
유투브 니차소
구독과좋아요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재밌는영상과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조규민 : 초반부계속나오는 힙합노래 제목이뭘까요
뽀리에잇 : 오일필터는 어떤차종께 들어간건가요
이름없음. : 남자는 죽어도 R!
CJ YOO : 느린데 가속은... 아마 차 컨디션때문에 안밟으신듯 싶네요... 오버경보음 들리는거보면,..
이용희 : 장 첸 . . . 이 양반이 진짜로. ㅋㅋㅋㅋ
구라 그만 치시고 자유로에 들.이.대.소 ~~~

허접 34GTR 오너인 GTR1004 천사가 ~ ^^;;;;
ebay turbo civic : 킹시국에도 챙겨보는 스카이라인
Hobby And Toys : 저도 개인적으로 r34가 제일 멋진거같아요 ^-^
김웹 : 진짜 제 드림캅니다 저는 성능까지는 바라지도 않고 복원만이라도 하고 싶은데 괴물이네요̌̈ 요넘은... 멋있습니다 정말
궁예 : 함부러 댐볏다가 피똥 싸는 gtr... 진짜 민감한 엔진임 ㅋㅋ흑히 bnr34 gtr...유지비 피똥싼다 연료펌프 1000cc는...거의 퍼 붙는 수준일건데..ㄷㄷㄷ
Chris Touge : 아 진짜 멋집니다. 어센틱하네요. Ricey한게 하나도 없어요

... 

#스카이라인gt-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7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kjumg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