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액검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게스트 조회 4회 작성일 2020-09-23 16:38:08 댓글 0

본문

정자검사 받고 왔습니다 검사 방법부터 결과까지 왜 이런 결과가..

요즘 아이를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해서 비뇨기과를 갔다왔습니다. 비뇨기과에서 한번도 해본적 없는 정자검사를 받아보았습니다. 검사하기전에 많이 긴장하고 혹여나 안좋은 결과가 나올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히 엄청 안좋은 결과는 아니였기에 만족합니다 혹시나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립니다 저는 절대 정자가 부족한 사람이 아닙니다ㅋㅋㅋ 이틀전에 배출이 되었기에 그렇다는 의사 선생님의 말씀 전적으로 신뢰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음악출처
♬ Licenced under Creative Commons: By Attribution 4.0
http://creativecommons.org/licences/b...

Track : TTRM - 웅장한 느낌의 곡
Music by TTRM (Titanrium) , https://blog.naver.com/gbamaster
Promoted by http://bit.ly/DayDream_Youtube

▬▬▬▬▬▬▬▬▬▬▬▬▬▬▬▬▬▬▬▬▬▬▬▬▬▬▬

장재오빠 이메일 jaewan4796@naver.com

#불임검사 #비뇨기과 #장재오빠
자살해라춘천사는 진돗개수호 : 이틀전에 어떻게 정액을뺏을까?
하하하 : 만약.한번도 그것.을 안해보고. 또 불교나 기독교 믿는 사람이 야동보며 ㄸ치면 존나 자괴감 느낄듯ㅋㅋㅋ
장보고 : 주안이네요~~
주동탁 : 괜찮아
민트아이스크림 : 마지막이라는게 뭔얘기인가용?
사신리퍼 : 적당량의 운동량과 신체를 잘 관치하면
활발한 애들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의사분의 말을 그대로 전한것 뿐)
김강민 : 정자를 어떻게 나오게하는거지....
감쟈만듀 : 포경수술은 안한걸롴ㅋㅋㅋ
리지 : 목젖섹시요?ㅋㅋ
차두리 : 정자 검사받는데 비용은 얼마죠?

임신전 남자 산전검사 꼭 해야하는 이유! 정자검사 후기, 중요성, 산전검사 결과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니거니 입니다‍♀️‍♂️
저희 부부는 요즘 아기를 갖기 위해 엽산도 잘 챙겨먹고,
운동도 열심히 해가면서 임신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구독자 여러분께서 가장 많이 궁금해하셨던,
남자 정자검사 (정액검사) 후기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계획임신 할 때 꼭 필요한 신혼부부 산전검사 (임신전 검사)
남자도 꼭 해야 하는지, 어떤식으로 검사 하는지,
또 주의해야할 점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오늘도 미니거니 영상 끝까지 함께해주세요!♡

··············································································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 꾹~ 눌러주세요 ❤️
알림설정하고 업로드 알림도 받아보세요!
https://www.youtube.com/c/NiNiBubu?sub_confirmation=1
··············································································

미니 Instagram @6_13pm
거니 Instagram @mingeon_st
❤️ 니니부부 @ninibubu_insta
Business Mail : 6_13pm@naver.com

#산전검사 #임신전검사 #산전검사남자 #산전검사중요성
#임신준비 #정액검사 #정자검사 #불임검사 #성병검사
#미니거니 #니니부부 #신혼부부 #커플 #ninibubu
*꧁༺영상공부༻꧂* : 그런거 안보고 뽑아내면 안되나요? 와이프말고 다른 여자를 보면서 그런 짓을 한다니...
Jongeun Kim : 와 난 죽어도못해
Kun Ki : 돈이 얼마정도나와요?
둘째의 일상 Doolzzae : 10분만에 나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을...........틀엌......앜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얘기 어디서 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중한 후기입니다 증말ㅋㅋㅋ 재밌네유 미니님
WOOLEE zip : 와... 민망하면서도 신기한 경험이네윸ㅋㅋㅋㅋ나~~중에 우리도 산전 해야하나?ㅋㅋㅋ 하면 좋긴하겠다! 늘 몸 따수게하고~~~ 건강관리 잘 해서 예쁜 아가가 태어나길 기도해! 자매님♥️
KIM Seulhy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나오자니 자존심이 상하고 ㅋㅋㅋ 늦게 나가자니 이상하고 ㅋㅋㅋ 공감 된다 ㅋㅋㅋ
메리의 버킷리스트 : 꺅 일빠로 와써염>_<
미니거니 NiNi Bubu : 화질은 1080p로 설정하시면 고화질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궁금한점은 댓글로 남겨주시고, 가시기 전에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꼭 눌러주세요~❤

Part 3 난임검사의 의미는 무엇 일까요? 남성 검사의 의미에 대해서

이번 난임 검사 3부작 시리즈의 마지막 편에서는 남성 난임 검사, 정액검사의 의미에 대해 질문들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원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xQj95yhvVp8\u0026feature=share
https://www.youtube.com/watch?v=O3M8zZFF0WM\u0026feature=share
https://www.youtube.com/watch?v=RXLzvo6kvVQ\u0026feature=share
서해피 : 선생님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저 나팔관조영술은 다 양쪽 뚫려서 정상인데
난소나이 25세로나왔어요 (저는 만35세 입니다) 다낭성 아닙니다ㅠ

남편 정자가 이렇게 나왔는데 자임시도 가능할까요?ㅠㅠ

정액검사결과

★전체양 : 3.0ml (정상 1.5ml이상)

★전체정자수 : 450만마리/ml (정상 1500만마리/ml)

★운동성있는정자수 : 60만마리 / 13% (정상40%이상)

★운동성등급 : 2등급 (제자리 걸음)

★정상정자모양 : 2% (정상 3-4%이상)
-------------------------------------------------------
[검사결과 전체정자수,운동성있는정자수,운동성등급,정상정자모양이 기준치보다 낮게 나왔고,그외 항목은 정상입니다.]
겸댕이동키 : 가봐야겟어요 대구마리아...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SONG도치누나 : 저희 오빠가 검사했는데 정자수나, 양이나 이런건 좋은데 정상정자 비율이 1.5%래요. ㅜㅡ ;; 이건 최소한 정상측에 속하는 정상 정자수 4프로에 못들어가는거고, 일반적인 임신되는 분들 정상정자수가 15%라하셨는뎅....울오빠는 1.5%래요.... 암튼 그래서 재검사 날을 잡고 왔는데요...재검사하면은 , 4% 이상이 되는 경우가 많을까요...??? 불안초조...
HyeJin Jo : 최근에 원장님 영상을 접하고, 정확한 정보를 쉽게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결혼 9년차로 5년째 난임전문병원을 다니고 있는데.. 제 경우 임신이 안되는 가장 큰 원인이 무엇일까요? 정자 원인으로 꾸준히 시험관을 시행하면 임신이 될줄 알았는데..배아염색체에 이상이 있다는 얘기에 멘붕이네요. 이건 난자의 질에도 문제가 있다는 것인가요?
정자와 난자가 문제가 없어도 염색체가 불완전하게 수정될 확률이 높은가요?

담당의는 확률을 높이기 위해 정상 배아를 만들어서 계속 시험관을 시도하자고 하시는데.. 제 마음은 답답하네요.

전 과배란시 평균 8개의 난포가 채취되며 미세수정시 2~7개의 3일~5일배양 배아가 나오지만, 신선 또는 냉동배아를 1~2개 이식해도 3차피검까지는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이번에 38세로 난자8개 채취 후 미세수정으로 5일배양 배아 7개가 나왔지만 염색체 검사결과 1~2개 염색체 이상으로 판정되어 모두 폐기하게 되었습니다.ㅠ

남편은 고환크기 축소 등의 원인으로 정액검사시 심각한 난임상태로 시험관 미세수정을 권유받았으며, 저는 유전자검사 및 시행할 수 있는 난임검사항목들을 받았지만 이상소견이 없지만 시험관 진행시 착상이 되지 않아서인지 원인불명의 불임이라는 진단서를 받았습니다.
염수연 : 영상에서 언급된 "담배가 생식에 미치는영향" 영상은 아직 안올라온건가요?아무리 찾아도 없는것 같아서요ㅠㅠ 신랑이랑 꼭 같이 보고싶어요! 감사합니다^^
행복하다준수야 : 나팔관이 양쪽모두 뚫려있는데도 조영술검사할때 많이 아팠습니다 2차때 착상조차안됐다고 피검결과듣고선 원장님이 정자상태가 1차때보다 더안좋앗던게사실이다하시더라구요 12월3차앞두고있는데 요즘 신랑 1시간씩 걷기운동해요 음주흡연안하고요일절안해요 맥주는가끔해도흡연한걸본적이없어요 근데 정자희소성증.기형증판정받았어요 신랑다니는직장이 화학쪽회사예요 ㅠㅠ 망간도만지는..10년차네요
행복하다준수야 : 그리고 자궁경해야할까요? 1차6주계류유산 2차착상안됨 전 자궁경하고싶었지만 원장님은 한번은 착상되었기때문에 자궁경권유안하시더라구요 원칙은 세번유산시에 하고 원하면 두번유산시하게도해준다하더라구요 그리고 자궁경하면 착상잘된다고 까페글들보니 그렇던데 여기에대해서도 궁금합니다 자궁경효과가얼마나가는지도요
행복하다준수야 : 기형정자증이나 정자희소성증에 대한 난임영상도 부탁드립니다
지영 : 남편이 정자검사에서 모양이 아쉽고 직진운동량이 부족하다고 나왔습니다 이런경우는 임신이 어렵나요? 인공수정을 바로 해야하나요?
김나연 : 선생님~영상잘보고 있습니다. 전 작년11월 결혼한 만37세 여입니다. 남편은 43세인데 둘다 난임검사에서 둘다 다 좋으나 제 난소나이가 43세라 바로 시험관을 하자시는데 좀더 자임을 시도하는건 무리일까요..

... 

#정액검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kjumg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