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주니어사이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예스맨 조회 17회 작성일 2020-10-28 13:35:26 댓글 0

본문

이번생은 정장셔츠는 레노마로 종결한 이유.

정장셔츠 ㅈ문가입니다.
도선비기닝 : ㅋㅋㅋㅋㅋㅋㅋㅋ 회오리 ㅋㅋㅋ
내부자 : 지금까지본 영상중 제일 웃김 ㅋㅋㅋㅋ
jxx yyxx : 01:50 대한민국 씹선비 발음 1타
hyde제욱제욱 : 알고리즘이 나를 또..
흐름유기적인 : 통돌이 세탁기가 생각나네요
Sweety스위티 : ㅎㅎㅎ
레인메이커 : 저 정장셔츠 살일있음 레노마 꼭 사겠습니다.
최측근 : 선생님 레노마 셔츠에 어울리는 정장도 추천해 주세요 ~
이성윤 : 형 바보야??
포마드 : 아 개빵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생 정장바지는 SAP으로 종결합니다.

#SAP #ㅈ문가 #입니다.
SAP이랑 1원도 관계없음.
장석호 : 형 나도 고정 한 번 시켜줘♥️
이상민 : 진짜 이형은 가성비의 황제다
Super Man : 네이버에 sap바지 치면 닥신에서 추천했다는 글들 많이 뜨네요 ㅋㅋㅋㅋ
Na_zarus : 금강제화 홈페이지 최저가 가격은이제 6만대 이더군요 닥신티브이가 엄청난영향력이 있네요
Sweety스위티 : ㅎㅎㅎㅎ먼지 보고 깜놀.
키 몸매 스탠다드 사이즈 같아요.
2한준 : 7:53 차 빼는거 찍고 차에서 내려서 주섬주섬 카메라 챙겨서 다시 차타는모습 상상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uck럭키가이 : 감사합니다 덕분에 합리적소비 할수있게되었습니다
달쫑쫑쫑 : 미치긋다. 주차하는 모습보여줄께요. 이래서 겁나 기대했건만 벨트풀더니 허리꺼어 뒤로돌아봄. 뿜었다. 매력쩌네♥
석사-골수 : SAP바지 사러가야겄따
블랙베리좋아 : 남자 정장 바지는 다 똑같아 보여요

의사는 얼마짜리 바지를 입을까?

패션테러리스트 입니다. 테클 미리반사
닥신TV : 피자값에 눈이멀어 제목이 좀 어그로입니다...저런제목이 조회수가잘나오길래ㅠㅠ 시청감사합니다
hairytails : 코트 브랜드가 어떻게 되나요?
BBANG :
js kim : ㅋㅋㅋㅋ닥신티비 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재밋어 짱이야
ᄆᄃᄅᄉᄏᄏ : 이형 현대신차는 그닥 이라하는데 현대백화점을 좋아함
짜모JJaMo : 닥신형님 형님 마이크 어떤건지 너무나도 궁금합니다.

극강의 가성비인간아닙니까 형님. ㅠㅠ
김민재 : 존잘에
차도 잘타
잘아껴
패션까지.
1등 신랑감?!
닥신.
아 의사였지... 0순위
최WH : 왜 이게 잼있을까...ㅠ하..
1냥냥용용 : 형벤츠도있는거야?
Jason Kim : 때와 장소에 따라서 잘 입을수도 있어야겠지만 역시 옷의 브랜드는 그렇게 중요한게 아닌거같아요. 의사니깐 2만원짜리를 입어도 그렇게 보여지지않는게 아닐까 합니다. 물어보살인가 뭔 프로에서 서장훈이 명품으로 도배한 애들한테 자기 오늘 옷입고온거 얼마짜리일거같냐고 물었는데, 애들이 1500만원? 이러니깐 바지 3만원에 티셔츠 1만몇천원짜리 지인이 준거 입고왔다고 했던게 생각나네요.

... 

#레노마주니어사이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4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kjumg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