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렐레기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샷이글 조회 10회 작성일 2020-08-11 07:48:09 댓글 0

본문

진짜? 우쿨렐레랑 기타가 똑같다구요? 우쿨렐레 vs 기타 vs 기타렐레 비교 분석

음악은 삶의 윤활유 같은 겁니다. 누구나 음악과 함께 행복할 권리가 있습니다.
요즘엔 다양한 브랜드의 칼림바들이 너무나 많네요.
아래 링크는 제가 사용했던, 사용하는 칼림바입니다.
구경도 해보시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트윙클 칼림바 20%할인받는 방법(회원가입 및 로그인 구매시)
http://mndmart.com/goods/goods_list.php?cateCd=012

*링팅, 네코즈, 루아우 칼림바 10%할인받는 방법(할인코드 입력 amabilemusic)
http://musicianmarket.co.kr/

#우쿨렐레 #기타 #기타렐레
양강석의 악기튜브 : 요즘엔 다양한 브랜드의 칼림바들이 너무나 많네요.
아래 링크는 제가 사용했던, 사용하는 칼림바입니다.
구경도 해보시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트윙클 칼림바 20%할인받는 방법(회원가입 및 로그인 구매시)
http://mndmart.com/goods/goods_list.php?cateCd=012

*링팅, 네코즈, 루아우 칼림바 10%할인받는 방법(할인코드 입력 amabilemusic)
http://musicianmarket.co.kr/
오사카가 : 안녕하세요 그럼 우쿠렐레는 4줄 기타는 6줄이면 우쿠렐레는 기타나기타렐레에 비해서 연주할수있는곡이나 범위가 작은건가요? 아니면 우쿠렐레 4줄로도 모든곡이 커버가 가능한가요? 기타의 베이스 그(2줄) 이라는 것 이 무슨 차이인지 정확히 모르겠네요 완전 초보입니당 ^^
공 kong공 : 아....... 기타가 이버지 우쿨렐레는 자식 기타렐레는 자식..... 음.... 이거누가정랬나요
행복의향기배움터 : 아이공. 진작에 선생님을 만났어야 했는데... ㅜㅜ 이제서야... 지금 가르친 내용을 저는 맨땅에 헤딩하며 혼자서 스스로 터득했어요. 힘들어 죽는 줄 알았어요. 다만 그래서 제 제자들은 공짜로 쉽게 배우지만요. ㅎ 여튼 앞으로 선생님의 강의를 많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익한 강의 감사합니다. ^^
아기도토리 : 그럼 혹시 기타렐레를 구입해서 기타 처럼 튜닝해서 사용도 가능한가요?.?
쌍남이 3분 우쿨렐레 : 저는 클래식기타를 먼저 하다가 우쿨렐레로 넘어왔고 이제 다시 철현기타를 잡아보려고 시도중인 잡탕인데요
그...테크닉들이 뭔가...
체스와 장기의 느낌이랄까요
방식은 비슷한데 상세한 부분이 달라서 (특히 오른손) 저 같은 경우에는 두 악기를 모두 어색함 없이 다루는데 1년이 조금 더 걸렸습니다.
지금은 오히려 기타쪽 스킬이 퇴화하고 있어서 기타연습을 철현기타로 다시 하고 있는데 이게 ㅋㅋㅋㅋㅋㅋ 기타가 어려운 악기였구나...제대로 느끼고 있습니다
짱구는옷말려 : 우와 진짜 저도 이렇게라도 치면 좋을텐데 ㅠ
통계의온도 : ㅎㅎ 귀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 감사합니다!! 악기의 역사에 대해서도 설명해 주셔서 너무 재밌어요
Ssang Choi : Good
유태희 : 우쿨렐레 배우는 중인데 기타도 배워보려는데 입문용 기타 추천해주세요!!

기타와 우쿨렐레의 차이. 어떻게 다를까?

기타와 우쿨렐레의 차이점 다른점에 대해 다루어 봅니다 ^^
https://cafe.naver.com/sooyongmusic
카페에도 놀러 오세요~
김도윤 : 우크렐레도 줄 끈어지죠??
민서 : 이해하기 쉽게 살명해주시고 항상 긍금했었는데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Nick Energy : 명쾌한 설명과 예시까지 정말 좋네요. 감사합니다
과갼 : 차이 궁금해서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설명을 깔끔하게 잘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comparison of guitar and ukulele 기타와 우쿨렐레 비교

thank you for watching :)
나ᄋ : 소프라노 우쿨렐레인가용?
김챠융 : 저는 손가락이 작아서 우쿨렐레를 독학하다가 기타로 갈꺼에오용ㅇ
푸른바람 : 제 각각 악기나름의 매력이 있네요 ^^
유재동 : 쌍문동의 박민숙여사 추천으로 구독 꾸~욱
유튜브에 자전거영상 올리는데 부금으로 사용해도 될까요 박민숙님 친구거든여 ㅋㅋ
같은동호회 구요
조주연 : 기타소리가 훨씬 풍부하고 좋은소리지만
우쿨이 작고 배우기 쉬운 악기니니 당분간은 계속 저도 우쿨만하려고요 그런데 기타도 도전하고픈 악기에요
유정이 : 기타도 몇년 배워봤는데 아무래도 우쿨렐레가 치기도 쉽고 왠지 휴양지 온것만같은 통통튀는 소리가 나서 훨씬 손이 자주가는 악기네여 영상을 되게 쉽게 따라할수있는걸로 자주 올려주셔서 독학하기도 훨씬 쉬워요 우쿨렐레짱짱
Franchesca Allona Julian : 안녕하세요! How to make tabs? Could you share it sir?
Franchesca Allona Julian : 안녕하세요! How to make tabs? Could you share it sir?
이경리 : 기타를치기위해 우쿨렐레를 배우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그냥 요 자그마한녀석이 세상 맘에 듭니다.^.~
펭수야펭랑해ᄒ : 우쿠렐레도 나름의 매력이있는거 같아요~
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요^^

... 

#우크렐레기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kjumg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